기사상세페이지

정을 나누는 항상 아껴주는 이동 봉사회

기사입력 2023.01.04 11: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떡국 떡 꾸러미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50가구 전달

    KakaoTalk_20230104_112917692.jpg

     

    2023년 계묘년 세쨋날 상록을 이동에 자리 잡고 있는 커피 향이 이른 아침부터 북적북적했다.

     

    바람이 불어 날씨가 제법 매서웠지만 항상아껴주는이동봉사회’(이하 항,,) 회원들이 모여 한쪽에서는 반찬을 포장했으며, 한쪽에서는 열심히 통화를 하고 있었다.

     

    이번 행사는 이동에서 어른 신들을 위해 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는 사단법인 필라멘트복지법인에서 후원해준 반찬과 항,,리에서 준비한 떡국 떡을 꾸러미로 만들어 홀몸어르신, 한부모가정,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50가구에게 전달하는 행사이다.

     

    반찬 나눔을 하기 전 직접 통화를 해 부재중인지, 현관비번을 알려줄 수 있는 지등을 확인 한 후 꾸러미를 들고 출발을 했다.

     

    ,,리 김왕수 회장은 ..리 봉사회는 검은 토끼해인 만큼 토끼처럼 껑충껑충 어 다니며 이동마을을 위하여 열심히 봉사 할 것이다. 이번 행사를 할 수 있도록 정성이 가득한 반찬을 만들어준 필라멘트에 감사를 드리고, 찬바람이 부는 날씨이지만 웃는 얼굴로 열심히 정을 나누어준 회원분들게 고마움을 전하며, 모두가 행복하고 무탈한 23년이 되길 바란다.” 라고 했다.

     

    사단법인 필라멘트복지법인 서경애 대표는 매주 월요일, 수요일 무료 급식소에서 봉사를 해주시는 항,,리 회원분들이 좋은 일을 하신다 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을 하게 되었다. 마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시는 분들을 볼 때 마다 이동은 정이 많은 마을이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 무료급식소를 찾아오시는 어르신들도 건강하시고 마을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마을 분들도 모두 올 한해 건강하시길 기원한다.” 라고 했다.

     

    눈도 많이 오고 추운날씨도 많은 올 겨울이 훈훈한 정으로 인하여 따뜻한 겨울이 될 것 같아 저절로 웃음이 나온다.

     

     

    backward top home